본문 바로가기
  • -
*뚜벅이*해외일상*베트남/신짜오 DAD*HUE*CXR*MUI*DLI

[후에] *후에 제대로 즐기기* 후에 여행자거리/DMZ Bar//후에 나이트투어

by 초꼬네🐯 2022. 4. 27.

*후에 제대로 즐기기* 후에 여행자거리/DMZ Bar//후에 나이트투어

https://chov0.tistory.com/2?category=731705 

 

[후에] 센츄리리버사이드 / 아오자이쇼 / 후에 여행자거리 / DMZ Bar

후에 1박 / 센츄리리버사이드 / 후에호텔 / 아오자이쇼 / 후에 여행자거리 / DMZ Bar 후에 필그리미지, 인도친 팰리스 중에 고민하다.. 시내 가깝고. 밤에 걸어나오기 좋은 곳.. 찾다 후에 여행자 거

chov0.tistory.com


후에 가면 꼭 가봐야지 한!!
DMZ BAR
오전에도 저녁에도 손님이 많다 ㅎㅎ
담날 오전 여행자 거리 돌아다니려고 나왔는데...
아침부터 커피 마시는 동네 사람들이 ㅎㅎㅎ 여행객보다 현지인이 너 많은 거 같은.

DMZ BAR
DMZ BAR
DMZ BAR


DMZ BAR.. 시그니쳐 칵테일마셔봅니다!!!
맛있어요!! 상큼하고!! 달콤하고!! 오묘해요!!!
아쉬운 건
두.. 모금에..... 동났어요 ㅜㅜ

DMZ BAR

 

DMZ BAR


까르보나라. 페퍼 스테이크...
잘라 나올지 몰랐지만... 무튼... 맛있게 냠냠!!!

DMZ BAR
DMZ BAR
DMZ BAR


488,000동 한국돈으로 25,000원 정도.
저렴한 거지?

728x90
여행자거리


다낭에 골든 파인 같은 느낌?? ㅎㅎ

오전 12:00 체크아웃하고
호텔 주변!! 여행자 거리를 돌아옵니다.
가로수길 같기도 하고.. 북촌 마을 같기도 하고..
다낭 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어쩌다 보니.. 밖에 풍경도.. 하나도 못 찍었어요 ㅜㅜ

후에 원데이 도 좋지만!! 투데이가 더 좋은 거 같아요 ^^/
참고로. 오실 때 미리 택시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택시 타고 가야지 했는데......
후에에서 다낭 가는 택시가 안 잡혀요 ㅎㅎㅎ
간신히 호텔에서 잡아줘서... 다낭으로 무사히 왔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