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초코네*하루일기*초코네일상/초코네 우당탕탕

[한약] *평편사마귀 한약으로 제거 * 체질계선/사마귀제거/보습치료/침치료

by 초꼬네🐯 2022. 6. 13.

*평편사마귀 한약으로 제거 * 체질계선/사마귀제거/보습치료/침치료

하늘마음한의원


목 쪽에서부터
어까까지 스믈 스믈 내려오는 알 겡이들이

피부과 레이저 치료는
상담받아보니 돈도 돈이지만..
제거 후 다시 올라오는 문제 때문에...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한의원 상담

한약은 장기적으로
꾸준히 먹어야 하고
시간도 걸리고..  바로 나타나는 효과는 없다고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가 뭔지 궁금해서
상담받으러 갔지요

노원에. 두 군데
생기한의원
하늘마음 한의원

피부 전문이고 리뷰도 좋고
상담받아보기로


수요일 생기한의원이....
휴무네요
비교는 다음에 하기로



문지 표 작성 > 코디 언니에 상담 > 피검사
쫌 지나서 검사 결과와 함께~ 원장님 상담

하늘마음한의원


작성했던 문진표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피검사 결과도

피검사 정말 신기했어요
건강한 사람 피랑
울 엄마 피

사진은 못 찍었는데
다음에~ 한약 먹고 나서
다시 검사해보려고요. 좋아졌는지

맥도 짚어주셨는데
한의사는 한의사구나 싶었다.. ㅎ ㅎ

하늘마음한의원
하늘마음한의원

 

작성한 문진표를 기반으로 상담해주시는 건지
싶을 정도로 ~
울 엄마 몸상태를 너무 잘 아시는 거 같았어요. 

 


상담 결과는 <<평편 사마귀>>
빠른 효과는 레이저다.

하지만..
근본적인 치료인

면역력 강화와 체질개선을 위해선 한약 드시는 게 더 좋고..  
재발방지를 위해서도 한방치료가 더 좋다고 하셨고
상담내용도 만족스러웠음



침 치료와 한약 복용 치료 같이하기로 함
일부 고름 성 여드름으로 보이는 건
바로 압출치료해준다고..


상태에 따라서
약침치료도 할 수 있고 경과보고 치료 내용 알려주신다고 함

일단!!  
오늘은,  침 치료+적외선 치료+소독
한약 3개월 결제

728x90

하늘마음한의원


한약은 1개월씩 보내주고
안내문은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울 엄마는
아침..  저녁으로 잘 챙겨 드시는 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