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뚜벅이*해외일상*베트남/신짜오 DAD*HUE*CXR*MUI*DLI

[달랏] 달랏대표일정 #달랏기차역 Dalat Railway Station #린푸억사원 Linh Phuoc Pagoda

by 초꼬네🐯 2024. 2. 14.

달랏대표일정 #달랏기차역 Dalat Railway Station #린푸억사원 Linh Phuoc Pagoda

달랏 시내 투어 한 번에 2곳

기차를 타면!! 당연 시 둘러보는 린푸억사원 일정이라
기차 타기 전에!! 미리 기념 사진찍어두는게 좋아요!!

전... 기차역 입구는 못찍었네요!
기차 타고 다시 오는지 알았어요. ;;
VIP 좌석, 기본 좌석에 따라 금액 다르고요.
린푸억 사원 간에 운행 시간 있으니, 시간 미리 확인 후 일정 잡는 게 좋아요^^

Dalat Railway Station

기념사진 찍기 좋은 장소!!
앤틱 한 느낌의 달랏 기차역!!

달랏기차역

사진만 찍는 게 아니라!! 실제 운행하는 기차를 타고 주변 관광지도 볼 수 있다는 점!!

기차역 > 린 푸옥 사원 운행시간
05:00 - 07:45 - 09:50 - 11:55 - 14:00 - 16:05
린푸옥 사원 > 기차역 운행시간
06:40 - 08:45 - 10:50 - 12:55 - 15:00 - 17:05
기차는 운행시간이 있으니 사전에 미리 확인하는 게 좋아요!!

달랏기차역

비는 시간이 많다면!! 기차 안에서 베트남 쓰어다! 한잔 마시며!!
감성을 느끼는 것도!!

커피도 마시고.. 기념품도 사고.. 사진 찍으며 구경을 하다가!!

기차 출발 경적 소리가 나면!! 기차 탑승해주시면 되세요^^
VIP 좌석 외 에는 좌석 배정 따로 없고요!

달랏기차역

린푸억으로 가는 길이 어릴 적 할머니 집 가려고!! 청량리에서 기차 타고 가던.!!!

집과 집 사이.. 열차가 다니는!!
정말... 추억 가득!! 감성 여행이네요!!
간단한 소개

1932년 프랑스 건축가 Moncet와 Reveron 이 설계했다고 합니다

Linh Phuoc Pagoda

달랏 기차역에서 기차 타고 린푸억까지 가거나
택시를 타고 이동해요!!

기차 + 린푸억사원이 하나의 코스

세라믹으로 꾸며진!! 화려한 느낌의 사원
Linh Phuoc은 드래건 파고다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해요!
와서 보시면.. 드래건.. 음.. 알 거 같아요 ㅎ

린푸억사원

자세히 보면! 꽃으로 만들었다는 거..

간단한 소개

1949년에서 1952년 사이에 유리, 도자기 그릇 및 도자기 조각으로 지어졌으며,
탑은 많은 불교 승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1990년 Monk Thich Tam Vi에 의해 개조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