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뚜벅이*해외일상*베트남/신짜오 DAD*HUE*CXR*MUI*DLI

[다낭] *가족여행에 최적화 투베드호텔* 알타라스위트/가족여행/레지던스호텔/커피맛집호텔

by 초꼬네🐯 2024. 2. 13.

*가족여행에 최적화 투베드호텔* 알타라스위트/가족여행/레지던스호텔/커피맛집호텔

알타라스위트

 

푸껫 이후 1년 만에 가족여행!!

계획에 없던 .. 갑자기..  항공을 결재하고..  의식에 흐름에 따라 호텔을 예약해 버렸다. 

호텔 고르기 정말 힘들었지만 
가족여행이라..  방 2개, 화장실 2개 인곳을..  찾다 보니 

생각보다 빨리 결정했음. 2

다낭이 밤에 시티뷰가 이쁘다고 해서  시내쪽으로 고를까 하다가...

푸껫 갔을 때 오션뷰 객실에서 바다 보고 이쁘다고 하셨던 기억에..   미케비치 쪽도 알아보다.... 

TMS랑 포포인츠.. 알타라스윗중에 고민하다..

알타라로 스위트으로 결정!!

다낭은 특이하게..!!  카페 쪽에서 호텔예약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다낭전문 카페를 검색하다가..    

다낭 도깨비랑..  다낭 팡팡투어 중에서 고민 고민!!  

호텔은 결정했으니.!!  
아고다랑 카페 중에서  예약할 곳만 정하면 끝..!!  

견적금액은 두 군데 여행사 비슷한데~  카드결제 된다고 해서 팡팡으로  결정.!!

작년 푸껫여행에  풀빌라 호텔비 보다 밥값이 더 나왔던 기억에 ㅎㅎ
현금을 넉넉히 챙기느라.   호텔은 카드로!! 


 

알타라스윗
알타라스윗

 

포포인츠랑 같은 건물 쓴다길래.  부대시설도 같이 쓰는지 알았네요 ㅎㅎ

수영장 보니 중간에 벽이 ㅎㅎ

 

32층인가!!!  체크인 립셉션이 따로 있어요
1층은 체크아웃 립센션 

포포인츠랑 알타라스윗은 건물만 같이 쓰는 거고..  부대시설 및...  로비.. 립셉션도 다 따로 사용해요!!

32층 체크인 립셉션 겸 클럽라운지 같은 곳 인가?

간단한 다과랑.  커피음료,  쿨타월도 있음. 

다과 즐기면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카드키랑..!!  안내문 가지고 와요.!!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고 좋음 

 

알타라스윗


전망은 좋은데.!!
딱히 먹을 것은 없어요 ㅎㅎ

밤에 뷰 한번 더 보고 싶었는데.   
나름.!! 꽉 찬 일정에 밤에 아무것도 못했네요 ㅜㅜ
호텔 바도 못 가보고 ㅜㅜ

 
728x90
 
알타라스윗

알타라스윗

오전에 여유롭게 수영해 볼까 했는데. 
아침부터 일정을 잡아서.  나름 바쁨 ㅎㅎ 

결국 3박 동안 수영장 한번 도 못 가보고.. 이렇게 사진만 남겼네요..


 

알타라스윗

 

Harmony Suite 룸으로 
조리도 가능하고..

세탁기랑 건조기가 있다는 게..!!   여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 

매일 일정 끝나고 세탁기 돌리고 편했어요~^^

마트에  일회용 세제도 팔아서.  피죤도 했지요 ㅎ

단점이...   냉장고에 아무것도 없어요. 

있어도 밖에서 사다 채워놓긴 하지만 ㅎㅎ  생수만 4개만 있고.   아무것도 없네요 

 

알타라스윗

 

거실 겸 주방이랑 객실 나눠져 있고
2 베드룸이라.  욕실도 2개라서 부모님이랑 투숙하기는 편한 거 같아요.

스마트 티브이라  호텔에서 쉬는 동안, 주문한 과일도시락 먹으면서 
유튜브 방송 봤지요..

다낭 검색하니.. 동영상 엄청 많이 나오세요. 

과일바구니

알타라스윗

 

보는 각도에 따라  바다만 보이거나 
각도 옆으로 틀면 공사장이 ㅎㅎ 

다행히도.  공사가 중단된 건지  공사장 소음은 없었습니다.
커튼 열어도 뷰가 별로라서 그렇지 ㅎㅎ 
공사장 인부는 없어서  나름 프라이빗이네요 ㅎㅎㅎ

알타라스윗

 

미케비치
미케비치뷰알타라스윗

알타라스윗


 

수영장 33층 밑 32층 조식당 

없을 거 빼고 다 있는  
알타라스윗 조식식당  

알타라 조식
알타라 조식
알타라 조식
알타라 조식

 

뷰도 좋지만!!
이 집 커피 맛... 최고인 듯!!   

 

미리 타서 잔다낭 커피숍에서 시켜 먹는 거보다 맛있다는.. 
특히.!!  쓰어다는  찐 피곤한 아침...!!   눈을 번쩍 뜨게 하는 맛.!!

 

지극히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느낌으로 
평점 : ⭐️⭐️⭐️+
장점 : 가족여행에 적합한 룸타입
세탁기및 건조기
시티뷰및 오션뷰를 둘다 감상
카페쓰어다가 맛있음
단점 : 눅눅한 냄새.. (비치가라서 그런건지. 이 호텔이 그런건지..  습하다.. )
하우스키핑에게 객실 클린요청 해야 청소해줌
(말안하면. 아무것도 안해줌. 레지던스호텔이라 그런건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