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뚜벅이*해외일상*일본

[삿포로] 여행계획만 4개월째... 비행기 탈수 있겠지...

by 초꼬네🐯 2024. 2. 16.

[삿포로] 여행계획만 3개월째...  비행기 탈수 있겠지... 

 

 

 

나는 P인데 ㅎㅎ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은   J이여 하는...

하.... 힘들다. 
6월 여행인데  
2월부터 일정 정리하고 있다는 

언제나. 계획대로 안되기에
1안, 2안. 3안 까지 만들어야 마음이 편하다..

나 혼자 하는 여행은. 계획따위는 없는데 ㅎㅎ
일어나면 밥먹고..
피곤하면 계속 자고 ㅎㅎ  



노보리베츠랑 도야호수를   갈지 말지..
자유일정으로 할지.. 가이드투어할지.....
정하기가 너무 어렵다..

JR패스 구매할거라
패스 타고 다닐까 했는데.
열차 간격이 너무 길어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고
가이드 투어는..  마음에 드는게 없고...  

구글시트에 일정만 들어가고 있다는  ㅎㅎ

오타루랑  하코다테가 수/목  쉬는 곳이 많고
맥주박물관은 월요일에 쉬고.. ㅎㅎ 

728x90
반응형
LIST